Total 75articles, Now page is 1 / 4pages
View Article     
Name   Church
Subject   [06/16/20] Lodi mission 2020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Lodi 2020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생각지도 않은 환경 가운데서도 봄이 지나고 온통 초록빛이 가득한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완벽하고도 신비로운 하나님의 창조 질서를 바라보면서, 하나님 형상으로 창조된 우리의 모습 또한 하나님의 사랑으로 회복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Lodi mission은 열방에서 온 우리의 이웃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그 사랑으로 우리 난민 어린이들과 그들의 가정이 회복되기를 꿈꾸는 사역입니다.
이 사역은 우리 모두에게 참 특별한 시간입니다. 하나님께 받은 사명을 실천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우리가 받은 사랑과 축복을 난민 친구들과 나눌 수 있고 , 또한 교회가 하나님의 사역으로 하나되는 시간이며, 또 그렇게 순종했을 때 주시는 하나님의 귀한 기쁨과 감동은 매년 새로웠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해는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를 난민 아이들과 그들의 가정에게 지금 가장 필요한 방법으로 전하게 되었습니다. 마스크 및 생활 필수품 (쌀, 밀가루, 라면 등)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디백, 그리고 우리의 마음을 담은 카드를 선물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주제: 이방의 빛 (A Light to the Gentiles) (행 13:47)
“For this is as the Lord commanded us when he said, “I have made you a light to the Gentiles, to bring salvation to the farthest corners of the earth.”

2. 일시: 2020년 6월 29일(월) – 7월 3일 (금)

3. 전달 방법: (Drive Thru)
        - 미리 확인한 정확한 집 주소 앞에 선물을 둔 후 차 안에서 아이들에게 연락을 합니다
        - 잠깐의 시간이지만 아이들의 안부를 묻고 위로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 전달하는 스탭들은 반드시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합니다.

4. 일정:
        - Virtual Orientation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Lodi mission 기간에는 Virtual Reflection 과 기도회 시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하나님의 사역은 기도로 이루어집니다. 이 사역을 위해 각 기관별로 모든 분들과 함께 릴레이 기도로 준비해 나가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 릴레이 중보기도순서 >

•  월요일 – 집사회                         
•  화요일 – 남선교회
•  수요일 – 여선교회        
•  목요일 – 디모데마을
•  금요일 – 다윗마을                
•  토요일  – Youth Group
•  주일 – Junior Staff (주일학교)

< 기도제목 >

   - “어둠속에 빛이 비춰라” 말씀하신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에 빛을 비추셔서 그리스도를 알고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기를 (고후 4:6)
   -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복음을 전하려는 우리 교회와 참여하는 지체들에게 소망의 하나님께서 모든 기쁨과 소망으로 채워주시기를
   - 이번 Lodi 2020을 통해서도 모든 인적자원과 비용을 채우시는 여호와이레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기를
   - 함께 하는 모든 스탭들과 Junior staffs, 가정에게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인도하심이 늘 함께 하시기를
   - 이 모든 일들을 통해 이웃 사랑과 복음을 전파하는 자들의 귀한 본이 될 수 있기를

이 사역을 위해 함께 준비하고, 로다이 기간동안 선물을 나눠주는 일에 함께 동참하실 자원자 및 가정을 모집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이 특별한 기회에 함께 동참하셔서 놀라운 기쁨과 축복을 함께 나누고 싶으신 분들은 각 기관의 임원들이나 교회 사무실(315-474-834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사역을 위해 재정적으로 후원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교회(1800 E. Genesee St., Syracuse, NY 13210)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Payable to: Korean Church of Syracuse).

어려운 시기에도 새로운 방법으로 하나님의 사역을 지속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기도의 사명과 복음을 전하는 사명이 끊어지지 않도록 도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도 로다이 사역을 통해 부어주실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시라큐스 한인교회 전도선교부 –




 Prev    NYBC 2020을 마치고
Church
  2020/06/14 
 Next    [03/05/19] NYBC 2019 기사를 나눕니다.
Church
  2019/03/05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lifesay